Respect
CTS센터의 GS팀 분위기메이커 알렉입니다.
알렉-라히모브아크말님GS팀
- 어떤 업무를 하는 팀인가요?
제이시스메디칼은 해외에도 다수의 대리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 해외 대리점에 이슈가 발생했을 때 빠르게 해결하고 도와주는 업무를 합니다.
제품 이슈에 대한 건은 기본적으로 원격으로 하고 있으며 도움이 추가적으로 필요하다면 직접 방문하기도 합니다. 또한 엔지니어링만이 아니라 대리점에 제품에 대한 교육도 진행하며 “고객들의 경험을 설계하고 혁신한다” 라는 제이시스의 가치를 전달합니다.
- 나의 하루 루틴은?
해외와의 시간차로 인해 남들보다 이른 시간인 오전 7시 30분에 회사에 도착합니다. 그리고 커피를 마시며 해외 대리점 이슈 사항에 대해 체크합니다. 이후에는 체크한 이슈에 대한 솔루션을 팀과 논의, 최대한 빠르게 1~2일 안에 해결하려고 노력합니다.
- 해당 부서에 들어오기 위한 직무적 능력 or 준비사항이 있다면?
- 아무래도 해외 대리점과 소통하기 때문에 외국어 능력, 기술적 지식이 필요합니다. 그러나 무엇보다 가장 중요하고 필수적인 요소는 서비스마인드와 고객을 향한 고객만족입니다. 그리고 제품을 구매한 고객의 니즈를 고객보다 먼저 파악하여 행동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 제이시스에서만 해 볼 수 있었던 업무가 있었나요?
- 제이시스에서 경험하고 있는 업무방식에 대해 자랑하고 싶습니다. 제이시스에서는 직급에 상관없이 모두가 아이디어를 낼 수 있고 그 아이디어에 대해 끊임없이 토론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저희 팀의 업무 특성 상 속도가 생명인데, 이슈가 발생했을 때 빠른 해결을 위해 팀원 모두가 힘을 합쳐 업무를 진행합니다. 서로 책임감 있게 도와주고 이끌어주는 시스템이 너무 좋습니다.
- 현재 직무에서의 목표와 성장 계획은 무엇인가요?
중앙 아시아(CIS)에 제이시스메디칼에 AS거점을 오픈하고 운영하고 싶습니다! 위 처럼 진행하면 중앙아시아(CIS), 유럽, 중동에서 좀더 빠른 서비스와 많은 교육이 가능합니다. 또한 중고 장비사업에 대해서도 추후 추진하고 싶은 생각이 있습니다.
- 자주 소통하는 팀이 있다면?
해외영업팀입니다. 왜냐하면 제품을 고객이 구매하고 난 후의 애프터서비스를 저희가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구매한 고객의 정보와 판매한 제품에 대해 면밀히 알아야 되기 때문입니다.
- 제이시안/제이시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요?
제이시안: 직급에 상관없이 회사 발전에 대해 아이디어를 마음껏 나눕니다.
제이시스: 출근할 때 출근하고 싶은 회사, 계속 일하고 싶은 회사입니다.